로이별의 정보바다

안녕하세요 로이별입니다!

오늘은 1인샤브샤브 맛조이샤브샤브를

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



최근에 샤브샤브가 어찌나 먹고싶었던지..ㅠㅠ

점심시간보다 약간일찍 방문하였습니다 



부천북부역 3번출구에서 나오면 약 5분정도거리에 

부천피노키오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



이렇게 정문에 도착하면 1층통로가 보이는데

맛조이샤브샤브집은

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^^


 

지하1층에 도착하면 이렇게 큰 배너가 소개되어있고

제일안쪽에 샤브샤브집이 보입니다 +_+



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모든 물품이

바로앞에 준비되어있습니다

바로앞에 준비된 컵과 접시, 물, 수저와 젓가락,

김치등이 준비되어있어 편하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^^



메뉴판을 보면 등갈비김치찜도있고 

대표메뉴은 샤브샤브가 있습니다

저는 예전에 매운육수로 먹어봤기때문에

 오늘은 맑은 육수로 주문했습니다

칼국수와 볶음밥은 무한리필이네요^^



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데 벌써부터 손님들이 있네요 

젊은사람 뿐만아니라 나이많으신 

할머니,할아버지 단골이 많아서 여쭤봤더니

그이유가 육수를 만들때 조미료를 전혀! 넣지않아서

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한다고합니다 ^^



샤브샤브에는 역시! 소스인데 

소스4인방이 이렇게 준비가되어있네요 ^^

저는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를 제일 좋아해요 ><



소스를 구경하는사이에 샤브샤브가 나오고

샤브샤브를 끓이는동안 소스와 김치를 세팅하였습니다 :)



거의다 끓때쯤에 소고기가 나왔는데 빛깔이.. ㅠㅠ



참지못하고 바로 지체없이 육수에 넣어서 끓였습니다

(너무 배고파 ㅠㅠ)

넣은지 얼마되지않아 먹음직스럽게 익었네요 



고기와 야채를 어느정도 건져먹고나면

칼국수를 주문하면되는데

칼국수를 넣으니 국물맛이 더 진해져

더욱더 맛있었습니다 :)

칼국수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으니

꼭 찍어먹어보세요 ^^





칼국수를 다먹고 국물을 어느정도 건져넨후

볶음밥을 주문해서 볶아먹었습니다

저는 계란을 좋아해서 따로 추가로 주문해서

같이 섞어먹었습니다 :)



혼자서 만원이 안되는비용으로 

샤브샤브, 칼국수 ,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

가성비대비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!

요즘은 어딜가든 기본 만원이 넘는 메뉴가 많은데

칼국수에 볶음밥 무한리필이니 든든한 한끼로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^^


아참! 현재 쿠폰이벤트를 하고있어 10번방문시

 소고기 70g 추가로 주신다고 하니

꼭 받아가세요 ^^


주차 : 3시간무료

영업시간 : 오전 11시 ~ 오후 10시
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